요하네스버그 시

요하네스버그 – 황금의 도시이며 줄루어로 에골리라고 불립니다. Highveld 평원에서 금이 발견된 것은 오늘날 요하네스버그가 존재하는 이유이자 현대의 가장 빠른 도시 개발 중 하나였습니다. 요하네스버그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가장 부유한 주인 가우텡(Gauteng)의 주도로,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경제 규모를 자랑합니다.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큰 40개 대도시 중 하나이며 아프리카에서 유일한 3개 글로벌 도시 중 하나이며 다른 두 도시는 카이로와 케이프타운입니다.

6살 때 요하네스버그는 이미 부산오피  남아공에서 가장 큰 도시였습니다. 세계에서 요하네스버그만큼 빠르게 성장한 도시는 없으며 1세기 이내에 재건된 유일한 대도시입니다.

요하네스버그는 남아프리카 투어 및 사파리를 시작하는 데 최고의 예술, 문화, 엔터테인먼트, 스포츠 및 휴식 활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o 20개의 문화 단체, 6개의 박물관 및 3개의 미술관이 있는 뉴타운 문화 센터.
o 가장 큰 스포츠 클럽인 The Wanderers Stadium
o 요하네스버그 동물원 및 동물원 호수에는 피크닉 장소, 레스토랑,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, 월별 예술 전시회가 있습니다.
o Goudrifstad는 요하네스버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. 이 마을은 Crown Mines의 오래된 갱도 주변에 건설되었으며 부분적으로는 광산 상태를 경험하고 금이 주조되는 방식을 보고 전통 무용을 볼 수 있는 살아있는 박물관입니다.

요하네스버그에는 197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까지 별개의 도시였던 소웨토가 다시 한 번 포함됩니다. 원래 “South-WEstern Townships”의 약어인 소웨토는 금광 산업의 아프리카 원주민 노동자들이 주로 거주하는 요하네스버그 외곽의 정착촌에서 유래했습니다. 결국 요하네스버그에 통합된 아파르트헤이트 체제(1949년 – 1994년 집권)는 소웨토를 요하네스버그의 나머지 지역과 분리하여 완전한 흑인 지역으로 만들었습니다.